본문 바로가기

성주자두농원 이야기

나를 위로하는듯 봄에피는 영산홍이 한송이 피었다.



벌레를 보고난 나는 두려움에 가슴은 펄덕이는데
저기서 무언가 빨강색이 눈에 아롱그린다.

꽃은 아니리라~ 그럼 뭐지?? 문을 박차고 나가보았드니
아니~~왠 영산홍이? 이건 봄에만 피는 꽃인디~

그것도 달랑 한송이만, 꽃을본나는 잠시지만 벌레를 잊고
디카에 꽃을 담느라 정신이 없었다.

역시 꽃많큼 사람의 마음을 억제시키는건 없어~
나혼자 궁지렁그리며 사진에 영산홍 한송이를 담아보았다.
허기사 제일초봄에피는 할미꽃도 때로는 가을에 울~집에서 보는걸...



                                              
사업자 정보 표시
성주자두농원 | 정순연 | 성주군 대가면 용흥1리 221 (용흥1길 76-9) | 사업자 등록번호 : 510-05-30554 | TEL : 010-2035-5096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