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주자두농원 이야기

동네분들과 독용산성엘 등산 하였습니다.



성주에 귀농하고 처음가본 독용산성~
다리가 아파 따라 나설려 하지 않았는데

사람들의 권유를 뿌리 치지못해 함 가보았다.
얼마나 높은산인지... 차로가도 한참을 굽은길을 돌고돌아 도착했다.

다행이 높은곳까지 도로 포장이 되어있고 주차장도 만들어저 있었다.
그기서도 산행길을 좀 걸어야 하나보다.

제가 중간에 포기한곳도 가많히보니~
높은 정각 같은곳이 웅장하게 큰돌로 담벽이 쌓여 있었다.

산 정상은 그기서도 한참을 가야하나보다.
이넘에~~ 다리때문에 어디를 가든 산 정상의 목적을 달성 할수가없다.


                                                            주차장 안내판
                                                      여기가 제가 중간 하차 한곳
                                                  이름은 모르지만 예쁘게핀 야생화
                                                  회장님의 한말씀~~박수 짝짝짝!!
                                            이런곳에오면 빼놓을수없는 사진 찍기 한판
                                                             산이 엄청 높아요

                                                          산 정상에 올라가는길
사업자 정보 표시
성주자두농원 | 정순연 | 성주군 대가면 용흥1리 221 (용흥1길 76-9) | 사업자 등록번호 : 510-05-30554 | TEL : 010-2035-5096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