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주자두농원 이야기

자두의 오늘 점심 수제비와 당면 그리고 가래떡

우리집 큰 일꾼이 수제비가 먹고싶다고 노래를 부릅니다.
오늘 해줄려고 엇저녁에 반죽을 만들어 두었죠.

밀가루에 강원도 사돈께서 애써 만들어준 감자전분 듬뿍 넣구요.
그리고 점심하면서 당면도 준비하고 가래떡도 준비했어요.

대장님 그릇엔 당면 조금넣구 자두는 당면이 먹고싶어 듬뿍 넣었어요.
당면위에 수제비 언지면 퍼지니까 따로 삶아 둔거예요.

수제비에 넣을려구요.
수제비와 함께 넣으면 퍼져서 국물이 없어지잖아요. 그래서...

그리고 가래떡도 준비했죠.
나무젓가락에 꽃아 간장 찍어 먹으려구요.

때로는 별미로 한번씩 이렇게 먹어주면 재밋잖아요.ㅎ
수제비엔 표고버섯과 송이도 넣었어요.

맛있고 시원했어요.
배추가 시원한 맛을 많이 내는것 같았어요.


사업자 정보 표시
성주자두농원 | 정순연 | 성주군 대가면 용흥1리 221 (용흥1길 76-9) | 사업자 등록번호 : 510-05-30554 | TEL : 010-2035-5096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