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주자두농원 이야기

김천공판장



오늘 5k 박스 사러 김천을 갔다.
가는 김에 김천공판장에 들렀다.

한창 경매가 시작 되고 있었다.
대석 자두가 물건이 많았다.

그외에 포도 살구 복숭~등이 있었다.
자두를 먹어보니 역시 우리 자두맛이 좋다.

김천엔 비가 많이 왔는지 자두가 싱급고 맛이 없었다.
그와중에 자두를 빨리 익히려고 약을 처서 나온 자두도 있었다.

처음엔 나두 자두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다.
근데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고 약친것 보면안다.
                               
                                                   (여러분 올해 농사짖느라 수고 하셨습니다)






                                      색갈이 고르지 않죠~ 이건 약치지 않은 거에요.

사업자 정보 표시
성주자두농원 | 정순연 | 성주군 대가면 용흥1리 221 (용흥1길 76-9) | 사업자 등록번호 : 510-05-30554 | TEL : 010-2035-5096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