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성주자두농원 이야기

자두에게 스마트폰이 생겼어요 (목: 맑음)

어제 저녁무렵 며느리의 아름다운 목소리가 울러 퍼집니다.
엄마~ 조금있슴 전화가 끈길꺼예요.

엄마꺼 스마트폰 구입했어요.~ 라고 전화가 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스마트폰 찿으러 며늘집을 갔지요.

스마트폰 익힐려면 머리 아플것같아 여지껏 휴대폰 구형을 소지 했거든요.
근데 익힐려면 머리 아프게 생겼습니다.

오늘 조금 배워오긴 했지많 역시 자두에겐 정든 옛날것이 좋으네요.
버릴려니 미련이 많이 남습니다. 그러나 시대가 시대인 많큼

자두도 세월을 비켜가진 못할것 갔습니다.
머리가 터져도 배워서 이늠을 사용해야겠죠. 아무렴~~~ㅎㅎㅎ

집은 5명걸로 예쁜것 신청 해 놓았다네요.
이번에 5명이 한꺼번에 스마트폰 바꿨그든요. 만만찬은 목든이 든거죠.(아가 고마워 잘 쓸께))

 

 

 




사업자 정보 표시
성주자두농원 | 정순연 | 성주군 대가면 용흥1리 221 (용흥1길 76-9) | 사업자 등록번호 : 510-05-30554 | TEL : 010-2035-5096 | 통신판매신고번호 : 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